국민대학교 총동문회 홈페이지

국민대총동문회 즐겨찾기

숭국회, 2024년 전반기 정기모임

숭국회(회장 김혁수, 숭문고출신 국민대모임)는 지난 5월 17일 신촌역 인근 끼로끼로 부엉이에서 ‘2024년 전반기 제 36회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코로나로 인해 송년모임만 개최하다 3년만에 다시 실시한 전반기 모임에는 고교 18회 신수용동문부터 고교 66회 김윤겸동문까지 11명이 참석했다.

참석한 동문들은 신수용 동문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간간이 돌아가며 근황 토크를 하며 고교시절의 추억을 공유했다. 특히 서울여고, 금란여고와의 연합동문회 행사를 추억하며 성인이된 지금도 연합해서 행사하는것에 의견을 모았다.

김창현(교육 94) 사무총장은 “코로나 이후 모임 분위기가 많이 다운 됐다”며, “다시 예전처럼 분기 1회는 모여서 연간 한번 정도는 얼굴을 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마치고 참석자들은 언제나처럼 교가제창을 하고 한명도 빠짐없이 뒤풀이 장소로 이동했다.

More to explorer

2025년 해공 성적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재)국민대학교해공장학회는 지난 2월 20일 오후 4시 30분에 국민대학교동문회관에서 제1차 이사회와 2025년 해공성적장학금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박해진 장학회 이사장을 비롯해 6명의 이사가 참여하였으며,

[보도자료]2025년 자랑스런 국민인 선정

국민대학교총동문회(회장 박해진)는 2025년 ‘자랑스런 국민인의 상’에 김경희 ㈜이니플래닝 대표이사, 최준호 호산건설(주) 대표이사, 황성관 엠에프씨(주) 대표이사, 이영기 국민대 교수 등 4명에게 시상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