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총동문회 홈페이지

국민대총동문회 즐겨찾기

행정대학원 동문회, 정기총회 및 신년회 열어

행정대학원 동문회(회장 이병식)가 지난 1월 25일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정동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서 개최했다. 이병식 동문회장, 안준희 고문을 비롯하여 각 기수별 집행부 40여명이 참석했다.

먼저 개최된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 활동보고 및 재무보고를 시작으로 회장 선출, 회칙 변경에 대한 사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총회에 참석한 동문들은 이병식 회장이 연임해야한다는 만장일치로 피력했고, 이에 대하여 이병식 회장이 수락해 연임하는 것으로 결정되었다. 이어진 회칙 변경 논의에서는 안준희 고문이 회칙 변경 필요성에 대하여 피력했다. 기존 회칙에서는 회장 및 임원 임기가 1년으로 되어있는데 부족한 감이 없지 않다면서 2년으로 늘릴 것을 제안하였으며 참석한 동문의 만장일치로 통과되었다.

이병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지난 한 해 동문회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했으나 ‘더 잘할 수는 없었는가’는 아쉬움이 남기도 했었다”면서, “여러분이 베풀어주신 관심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More to explorer

129ROTC동문회, 신년하례식 개최

129ROTC동문회(회장 최은식, 중문 84 / 학군 27기)는 지난 1월 29일 총동문회관에서 2024년 신년하례식을 개최했다. 송명범(행정 71 / 학군 14기) 동문 등 역대

법과대학 동문회, 신년교례회 개최

법과대학 동문회(회장 김형남, 법학 75)가 신년교례회를 개최하여 갑진년 활동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 지난 1월 18일 저녁, 명동 퍼시픽호텔에서 개최된 신년교례회에는 김형남 동문회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