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총동문회 홈페이지

국민대총동문회 즐겨찾기

경기북부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 개최

경기북부동문회(회장 조준희, 무역 85)가 지난 12월 12일 소노캄 고양 돌체룸에서 정기총회 및 2023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경기북부동문회를 지난 3년간 이끌어온 주인수(기설 82) 전임 회장과, 조준희 신임 회장, 경기북부동문회 초대 회장인 우신구(경제 71) 국회의원 등 동문 30여 명이 참석했다.

집행부 선임에 앞서, 주인수 전 회장은 그동안 경기북부동문회 발전에 큰 도움을 준 우신구 국회의원, 정성희(의상 76) 동문, 남상원(해공 3기) 동문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그리고 총동문회에는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어 다년 간 사무총장을 맡아 실무를 담당했던 김효수(행정 86) 동문에게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

이어서, 송년 모임을 맞아 새롭게 참여한 동문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새롭게 회장에 취임한 조준희 동문이 취임 소감을 밝혔다. 조준희 신임 회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간 속에서도 경기북부동문회를 이끌어주신 주인수 회장님과 선배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프로그램을 통하여 선후배가 모두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동문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More to explorer

제41-1회기 2차 상임위원회 개최

총동문회가 41-1회기 2차 상임위원회를 개최하고, 상임위원 워크숍, 용두리컵 체육대회 등 다양한 안건을 논의했다.